찾으시는 제품명 혹은 키워드를 입력해 주세요.
유로까브 제품 서비스 관련 문의사항을
친절하게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.
*유로까브 한국 공식수입사의
서비스센터입니다.
궁금하신 점을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.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사항이 FAQ(자주 묻는 질문)에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제목에 ‘설치 / 성능 / 온도 / 소음 / 외관 / 기타’ 등을 선택해 기재해 주시면 보다 명확한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.
서비스
케어서비스 기준이 궁금해요.
[케어서비스 대상자]
ㆍ2023년 4월 1일 이전 구매 고객 중 유로까브 멤버십 회원 등록한 루즈등급 고객은 가입일로부터 2년 기간 동안 1회 무상 케어서비스 제공해드립니다.
※단, 유로까브 제품에 한하여 제공되며 A/S서비스와 무관한 탄소필터 교체 서비스입니다.
ㆍ2023년 4월 1일 이후 구매 고객 중 유로까브 멤버십 회원 등록한 고객 중 구매금액에 따라 [블랑/바이올렛/누아르 등급]으로 구분되며, 이 중 누아르 등급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로 구매 2년 내 1년 1회 케어서비스(탄소 필터 교체) 제공해드립니다.
※ 단, 유로까브 제품에 한하여 제공되며 A/S서비스와 무관한 탄소필터 교체 서비스입니다.
※ 블랑 및 바이올렛 등급 고객님은 해당 서비스 무료 진행불가하며, 블랑등급 고객님은 공식판매처에서 할인혜택 제공, 바이올렛 등급 고객님은 유로까브 브랜드 기프트를 증정드립니다.
서비스
A/S서비스 기준이 궁금해요.
ㆍA/S서비스는 제품 기능상의 문제 발생 시 A/S서비스 기사님이 방문하는 A/S 서비스 기준일 및 제품 고장 유형에 따라 유상 또는 무상으로 진행됩니다.
[A/S 서비스]
ㆍ제품 구입일로부터 2년 이내 AS 무상 진행.
※ 단, 제품 기능상의 문제에 한함.
※ 사용자의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된 기능상의 문제 및 제품 결함 또는 환경문제의 경우 유상으로 A/S서비스 진행됨.
※ 케어서비스와는 별개 서비스입니다.
서비스
서비스 문의는 어디에서 해야하나요?
ㆍ유로까브 웹사이트 FAQ를 통해서 문의해결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.
ㆍFAQ에서 문의 답변을 찾지 못하셨다면, 하단의 유로까브 웹사이트 1:1문의 또는
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→ 고객센터 : 1588-7100
서비스
탄소 필터 교체는 언제 받는 게 좋을까요?
최적의 성능을 위해 탄소필터는 매년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.
모델별로 탄소 필터 교체 알람 시스템을 통해 교체시기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[PURE, REVELATION, 6000시리즈 중 1T, 3T 모델에 한함. 2T 제외]
서비스
서비스 유무상 수리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사용자의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된 기능상의 문제 및 제품 결함 또는 환경문제의 경우
유상으로 A/S서비스 진행됩니다.
서비스
유료 탄소필터 교체 및 케어서비스 운영 안내 입니다.
*비용 상세 내용(VAT 포함)
- 탄소필터 (택배) : 80,300원
- 케어서비스 (방문) : 200,000원
*케어서비스 내용
1) Door : 먼지 및 성에 제거
2) Gasket : 먼지 제거 및 찢어진 부위 체크
3) 선반 : 먼지 제거 및 흰지 윤활유 처리 / 수평 및 Scratch 체크
4) 온도 & 조명 : 온도 설정 / 내부 조명 체크
5) 소음체크 : 제품별 소음 데시벨 체크 / 데시벨 관련 고객 안내
6) 고객 맞춤 설명 : 사용 중 불편하였거나 궁금했던 기술 서비스 설명